저런 일용직 초보는 제일 힘들고 단순한거 시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아지 인스타로만 키워
- 13:18
- 조회 0
- 잡담
-
- ㄷㄱㅁㄹ 여기는 돈 안받고 파양 이런걸로 유명하지 않나
- 13:18
- 조회 16
- 잡담
-
- 플 보면서 느낀점 너나 잘해라
- 13:17
- 조회 9
- 잡담
-
- 군대 가기전에 반려동물 데려오는건 무슨 심리일까
- 13:17
- 조회 19
- 잡담
-
- 리센느 노래 타이틀급 아닌 노래 중에서 럭키유라는 노래 꼭들어봐
- 13:17
- 조회 5
- 잡담
-
- 알못이라그런가 가끔 올라오는 보호소 가장한 펫샵 캡쳐 봐도 잘 모르겠음... 포인핸드는 몇번 캡쳐 봐서 알고
- 13:17
- 조회 10
- 잡담
-
- 보호소에서 데려온 애를 보고도 돌을 패려고 하는거 보면 걍 인간이 존나 제일 나쁨
- 13:17
- 조회 32
- 잡담
-
- 더쿠 가뜸 로딩 걸리는거왜그러지
- 13:17
- 조회 11
- 잡담
-
- 로제 보호소에서 강아데리고 온 후로 체감됐음
- 13:17
- 조회 234
- 잡담
-
- 부끄러운줄을 모르는 인간들이 언제부터 그런거 관심있다고
- 13:16
- 조회 66
- 잡담
-
- 플 보고 있으니 걍 본인들 앞가림이나 잘해라는 소리만 나옴
- 13:16
- 조회 75
- 잡담
-
- 내가 죽을때까지 책임 못지니까 난 키우지 말아야지 하는게 훨 나아 진심
- 13:16
- 조회 114
- 잡담
-
- 몇달전에 유기된 스코티시폴드 봄ㅠㅠ
- 13:16
- 조회 47
- 잡담
-
- 난 주어도 모르겠고 지금도 주어 모르겠는데 계속 화내니까 황당할 뿐
- 13:16
- 조회 71
- 잡담
-
- 진짜 아무리생각해도 이제 펫샵은 핑계같음
- 13:16
- 조회 43
- 잡담
-
- 돌이 어쨌다 판단하는거 아니고 무슨 수법인지 궁금하다는 사람들 있어서
- 13:16
- 조회 111
- 잡담
-
- 5세대에서 도쿄돔 간거 아직 ㄹㅇㅈ 밖에 없지 않나?
- 13:16
- 조회 112
- 잡담
-
- 포인핸드 들어가자마자 만난 애 귀엽다
- 13:16
- 조회 204
- 잡담
-
- 케톡은 돌응 깠다는 기준은 높고 유난팬 되는 기준은 낮음
- 13:16
- 조회 76
- 잡담
-
- 유기견 보호소에 품종견종들 시즌 탄다는게 너무 우웩임....
- 13:15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