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은 고소가 답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관리를 안 하면 공지 안 지켜도 돼?
- 11:28
- 조회 1
- 잡담
-
- 아무리봐도 공지안지키는애들끼리 싸우는거같애
- 11:28
- 조회 7
- 잡담
-
- 궁금한게 인티 신고하면 내가 신고한거 신고기록볼수잇어?
- 11:28
- 조회 3
- 잡담
-
- 마운자로하는데 나 진심 이상함
- 11:28
- 조회 29
- 잡담
-
- 긍데 니네말대로 공지 어차피 안잡으니까 공지위반 막해도되면
- 11:28
- 조회 15
- 잡담
-
- 걍 플 보다보면 공지위반 했으면 바로 썰려야한다고 이해하는 애들이 있는거같애
- 11:28
- 조회 34
- 잡담
-
- 공지 어쩌고하는애들부터 공지를 안지키는거같은데
- 11:27
- 조회 24
- 잡담
-
- 선관위 직원 중에 선거 5회동안 4회 휴직한 사람도 있대
- 11:27
- 조회 54
- 잡담
-
- 맨날 유저들 글이나 쳐 끌올하면서 수동적 요구하는것도 웃기고
- 11:27
- 조회 31
- 잡담
-
- 걍 무조건 지생각이 맞다 우기는게 웃김
- 11:27
- 조회 10
- 잡담
-
- 공지 지킬생각부터 하자는 글에도 관리안되는데 공지를 왜 지키냐는 식인데
- 11:27
- 조회 61
- 잡담
-
- 신고 답변 안해주는건 전이 더 심했어 (근거: 내 신고방)
- 11:27
- 조회 72
- 잡담
-
- 내 기억속 더쿠 공지 미스터리가 있음 지금도 있다고 생각하는 덬들 있을지도(덬폴리탄 괴담)
- 11:26
- 조회 88
- 잡담
-
- 관리 안하니까 안지킬거라는 합리화까지 잘 봣습니다
- 11:26
- 조회 22
- 잡담
-
- 어 이번에 아이들 타이틀 소연 곡이 아니네
- 11:26
- 조회 61
- 잡담
-
- 내가 아이돌커뮤 운영한다면 덬몰이/ 팬코 <얘네들 즉각 징계줄거임
- 11:26
- 조회 14
- 잡담
-
- 애초에 관리가 뭐 눈에 보이는것도아니고 그렇게 울부짖는 관리 빡세게하면 사실상 여기 유저 2/3가 날라감 ㅋㅋ
- 11:26
- 조회 15
- 잡담
-
- 걍 플보는데 정작 관리 주체만 뒤로 빠지고 유저들끼리 싸워서 뭐하나 싶다
- 11:26
- 조회 38
- 잡담
-
- 덬몰이 안잡는다고 화내지만 왕덬쉴더 몰이는 함
- 11:26
- 조회 36
- 잡담
-
- 온세상이 통제광들 뿐임 프랑스 가서 1년 살기 시켜야됨
- 11:2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