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판 진짜 이상한데 원래 그래 이런 말로 자꾸 더 합리화하니까 https://theqoo.net/ktalk/425522670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 더 괴상해지고만 있음진심 아닌건 좀 앞으로 하지말아야되는데정병이 잡아먹는 구조에 원래 그래 이런식으로 받아치니까더 노답되는거 같음진짜 정상덬들 질려 나가떨어지는게 당연하다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