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케톡에서 갤충 워딩 신고 많이 해봐서 케톡이랑 갤이랑 선긋는게 웃긴데
무명의 더쿠
|
10:01 |
조회 수 72
글고 솔까 루머나 까는 수준으로 따지면 걍 진짜 돌커뮤 정병플때는 크게 다르지도 않는데 이걸 왜 지킴이 타령하는지 존나 이해가 안감
글고 솔까 루머나 까는 수준으로 따지면 걍 진짜 돌커뮤 정병플때는 크게 다르지도 않는데 이걸 왜 지킴이 타령하는지 존나 이해가 안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