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그런생각도 들거든? 근데 단기알바했다는거 그렇게 사실이다 아니다 더 파내려는게 이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관리부족으로 화내면서 같이 욕?분노 안한다고 다른 케톸러들 조롱하고있으니까
- 11:24
- 조회 15
- 잡담
-
- 나더 솔직히 관리그대로비슷한거같은데 고인물들소환
- 11:24
- 조회 8
- 잡담
-
- 신고했는걸 확인했는지 안했는지조차 모르는게 답답하다고
- 11:24
- 조회 5
- 잡담
-
- 퀸즈셔틀 노원역 타본 덬 있어?
- 11:23
- 조회 7
- 잡담
-
- 애기 태어난지 1년안됐는데 90사이즈 입어도되??
- 11:23
- 조회 53
- 잡담
-
- 통제광들은 인티나 가라
- 11:23
- 조회 33
- 잡담
-
-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한국어로 번안해서 나오네
- 11:23
- 조회 54
- 잡담
-
- 걍 확인했다고만 써줘도 됨
- 11:22
- 조회 19
- 잡담
-
- 일반인 싸불하길래 신고했는데 처리도 안되고 답도 안달림
- 11:22
- 조회 14
- 잡담
-
- [단독] 선거 당일 선관위 179명 휴직...97명은 선거때마다 휴직
- 11:22
- 조회 112
- 잡담
-
- 유재석 야구 크보팬이야?
- 11:22
- 조회 90
- 잡담
-
- 레몬탱 진짜 개극호인 덬 있어???
- 11:22
- 조회 34
- 잡담
-
- 관리가 부족해도 안되고 있지 않다고 생각만해도 쉴드라고 모는데
- 11:22
- 조회 18
- 잡담
-
- 걍 신고버튼 공약부터 안지키는 게 제일 문제 아님??
- 11:22
- 조회 56
- 잡담
-
- 그리고 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좀 화 좀 내지마
- 11:22
- 조회 87
- 잡담
-
- 썸가대 하이브돌은 3차에 뜨나?
- 11:22
- 조회 36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공지 정비는 한번 해야함
- 11:22
- 조회 5
- 잡담
-
- 걍 여기서 말할때마다 공감 안가는게 많긴함... 막 갑자기 요새 관리 안된다는 사람 늘었다 그러니 관리가 안되는게 맞다 이런 얘기 볼때마다
- 11:22
- 조회 48
- 잡담
-
- 걍 독방이 존나존나많고 옛날이랑 비교가 안되긴함
- 11:22
- 조회 23
- 잡담
-
- 대놓고 누구 팬들 정치질 미쳤네 이런 것도 처리가 안되니까
- 11:2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