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강아지 기준으로.. 눈까뒤집고 잠꼬대할때 ㅈㄴ 사람같아서 귀여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몬탱 진짜 개극호인 덬 있어???
- 11:22
- 조회 1
- 잡담
-
- 관리가 부족해도 안되고 있지 않다고 생각만해도 쉴드라고 모는데
- 11:22
- 조회 3
- 잡담
-
- 걍 신고버튼 공약부터 안지키는 게 제일 문제 아님??
- 11:22
- 조회 7
- 잡담
-
- 그리고 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좀 화 좀 내지마
- 11:22
- 조회 6
- 잡담
-
- 썸가대 하이브돌은 3차에 뜨나?
- 11:22
- 조회 7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공지 정비는 한번 해야함
- 11:22
- 조회 1
- 잡담
-
- 걍 여기서 말할때마다 공감 안가는게 많긴함... 막 갑자기 요새 관리 안된다는 사람 늘었다 그러니 관리가 안되는게 맞다 이런 얘기 볼때마다
- 11:22
- 조회 13
- 잡담
-
- 걍 독방이 존나존나많고 옛날이랑 비교가 안되긴함
- 11:22
- 조회 8
- 잡담
-
- 대놓고 누구 팬들 정치질 미쳤네 이런 것도 처리가 안되니까
- 11:22
- 조회 11
- 잡담
-
- [답변완료] 이런식으로 말머리라도 해... 소형 쇼핑몰도 이렇게는 해
- 11:21
- 조회 16
- 잡담
-
- 케톸에서 나한테 쌍욕한애 빛삭해서 캡쳐도못하고 와
- 11:21
- 조회 16
- 잡담
-
- 요즘은 다 댓안달지않나?
- 11:21
- 조회 38
- 잡담
-
- 본인이 뱉은 말이나 지키지 신고버튼이나 만들어
- 11:21
- 조회 12
- 잡담
-
- 처리된거면 그냥 점만 찍어줬으면
- 11:20
- 조회 103
- 잡담
-
- 아침에 신고 했는데 어떻게 됐는지 답이 안 왔다는 거야?
- 11:20
- 조회 79
- 잡담
-
- 덕몰이 다 처리하면 여기에 10명정도 남을거같긴해
- 11:20
- 조회 18
- 잡담
-
- 걍 보면 볼수록 별걸 다 이해해주고 있다 싶어짐 ㅋㅋㅋㅋㅋ
- 11:20
- 조회 120
- 잡담
-
- 에어팟 맥스 쓴지 5년 됐는데
- 11:20
- 조회 38
- 잡담
-
- 사실 10년전에도 기준이랄게 있는지 모르겠을때도 있긴 했거든?
- 11:20
- 조회 16
- 잡담
-
- 혹시 나만 트위터 엄청 느려?
- 11:20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