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탄광알바라고 석탄 나르기로만 생각하는게 더 바보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5222468 무명의 더쿠 | 09:58 | 조회 수 311 작업자들의 편의를 위한 단순작업을 알바로 썼겠지거기에 석탄만 있겠냐고 다른자재라던가 그런거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