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극단적으로 과장하면 탄광에서 점심 식사를 날랐던 걸 탄광에서 일했다고 한다고 한들 문제가 될까요 싶다 https://theqoo.net/ktalk/4255220739 무명의 더쿠 | 09:56 | 조회 수 139 그냥 존나 성실하게 산 아이돌 같은데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억까미쳤다싶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