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커뮤가 요 근래들어 정상인은 점점 줄어서 정신 이상한 애들끼리 고이다 못해 졸여진? 상태라고 느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7
그거 느끼고 정상인들은 점점 더 발빼고 잘 안들어오게 되고 그러니까 더더욱 이상한 애들끼리 놀고 정신 이상한 애들끼리 졸여지다 못해 이제 잼이 되어가는 과정에 있다고 봄
그거 느끼고 정상인들은 점점 더 발빼고 잘 안들어오게 되고 그러니까 더더욱 이상한 애들끼리 놀고 정신 이상한 애들끼리 졸여지다 못해 이제 잼이 되어가는 과정에 있다고 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