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평소에 소통도 못하고 태도가 나빴으면 팬들도 분위기 흉흉할텐데 https://theqoo.net/ktalk/4255219687 무명의 더쿠 | 09:55 | 조회 수 276 영통만 저러면 개인도 별 타격없음 짜피 팬싸 도는 애들 극소수라 일반 팬들한텐 남얘기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