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 일반인 안된다던데? 이제 운영안한다던데? ㅈㄴ 다 카더라면서 댓글 존나달아 https://theqoo.net/ktalk/4255218540 무명의 더쿠 | 09:54 | 조회 수 206 댓글에서 그렇대!! 하면 그걸 또 믿고 퍼뜨리는 능지가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