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문제아니야? 10년차도아니고 왜저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공지위반 한번했다고 다 처리되는거 아니야
- 11:15
- 조회 1
- 잡담
-
- 난 신고할때 공지글에 이거 위반했다고 가져다줘도 처리를 안해주던데
- 11:15
- 조회 2
- 잡담
-
- 나 신고 거의 안하는데 나한테 욕설한 케톡러 신고했는데
- 11:15
- 조회 19
- 잡담
-
- 독방 어그로 팬이니까 처리 안한다 이것도 웃김
- 11:15
- 조회 10
- 잡담
-
- 갑자기 왜 이런 플인지 물어봐도됨?
- 11:14
- 조회 7
- 잡담
-
- 걍 그때 ㅋㄹㄴ 글 금방 썬 이후로 왕덬의 관리 능력에 의심이 생겼음
- 11:14
- 조회 17
- 잡담
-
- ㅍㅁ 물어볼게 있는데... 내가 무식한 것 같거든?
- 11:14
- 조회 7
- 잡담
-
- 그냥 커뮤가 변하는것보다 내가 커뮤탈출하는게 빠를거같음
- 11:14
- 조회 5
- 잡담
-
- 알티안탄 파딱 가져오는 사람중에 지 계정 가져오는 사람도 있을까
- 11:14
- 조회 5
- 잡담
-
- 카페인 빼내려고 억지로 물 마시는 중인데
- 11:14
- 조회 12
- 잡담
-
- 걍 신고사유 말안해주는건 지금도 뭐해봤는데 안썰리는걸로봐서 ㄱㅊ이러는데
- 11:14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누가봐도 이상한글은 빨리 정리되던데
- 11:14
- 조회 32
- 잡담
-
- 공지위반 처리안해줘서 화내면서 다른덬들 왕덬부인취급하는게 모순이지
- 11:14
- 조회 9
- 잡담
-
- 7월부터 허위사실 유포 신고 당사자 아니어도 가능하다는거
- 11:14
- 조회 26
- 잡담
-
- 신고했는데 처리안된거 가지고 무조건 공지위반 아니었겠지 이러는것도 웃긴다
- 11:13
- 조회 53
- 잡담
-
- 신고했는데 처리안됐다는건 글삭/댓삭 여부를 말하는거지??
- 11:13
- 조회 9
- 잡담
-
- 궁예인데
- 11:13
- 조회 56
- 잡담
-
- 아니근데 진심 쉴드라는 단어가 존나 남용되고있다고 생각하지않음??
- 11:13
- 조회 12
- 잡담
-
- 바이럴 의심글 신고하면 난 답변해주던데
- 11:13
- 조회 57
- 잡담
-
- 근데 진짜 신고 먹을만한 애들은 바로 처리 해주고 댓 잘 달아주더라
- 11:13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