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어 아닌데 기분파 멤 있는 팬싸 가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9:53 |
조회 수 204
내가 내돈주고 눈치봐야되는게 존나 피곤하고 짜증나고.. 근데 그게 내 최애라 다른멤 최애인 사람들한테도 미안해서 두배로 힘들었음 ㅅㅂ
내가 내돈주고 눈치봐야되는게 존나 피곤하고 짜증나고.. 근데 그게 내 최애라 다른멤 최애인 사람들한테도 미안해서 두배로 힘들었음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