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요즘 케톡에서 다른 커뮤 갤충 많다고 뭐라할게 아니라고 느낌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9:53 |
조회 수 26
ㅇㅇ...오히려 커뮤 자체가 아이돌 얘기하는 곳은 점점 정상인은 커뮤 질려서 나가고 갤충들만 커뮤 집착해서 결국 갤충들만 돌커뮤에 남는 그런 구조로 굴러간다고 느낌
ㅇㅇ...오히려 커뮤 자체가 아이돌 얘기하는 곳은 점점 정상인은 커뮤 질려서 나가고 갤충들만 커뮤 집착해서 결국 갤충들만 돌커뮤에 남는 그런 구조로 굴러간다고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