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느낌나는 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 강아지도 파양견인데 전주인이 남친한테 맞았던거같음
- 13:20
- 조회 1
- 잡담
-
- 펫샵이란거 걍 장사목적이라 보호소 강아지가 유행타도 펫샵이 따라만들어...
- 13:20
- 조회 0
- 잡담
-
- 반려동물 문제는 사람들이 책임지고 끝까지 기르기 이게 제일 중요함 무조건 이게 최우선임 이거보다 중요한게 없음
- 13:20
- 조회 1
- 잡담
-
- 시골사는데 자식새끼들이 못키우겠다며 부모한테 두고간 개들 많음ㅠㅠ
- 13:20
- 조회 7
- 잡담
-
- 솔직히 오늘 주어 있는지도 몰랐음
- 13:19
- 조회 22
- 잡담
-
- 잘모르면 속을수있겠다 개무섭네
- 13:19
- 조회 17
- 잡담
-
- 푸바오 477g 루이바오 610g 후이바오 634g 막내바오 670g
- 13:19
- 조회 27
- 잡담
-
- 내주변은 유기견 입양 안해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 펫샵인지 품종인지 더 따지던데
- 13:19
- 조회 39
- 잡담
-
- 마트가서 아이스크림 사올건데
- 13:19
- 조회 18
- 잡담
-
- 보호소에선 아예 돈을 안받는게 맞음? 전햐 모름
- 13:19
- 조회 20
- 잡담
-
- 와 스키즈는 어느 순간 뮤비 스케일이 미쳤다
- 13:19
- 조회 11
- 잡담
-
- 난 똥강아들이 진자 귀여워
- 13:19
- 조회 6
- 잡담
-
- 나도 8년전에 강아지 펫샵에서 데러왔는데
- 13:19
- 조회 60
- 잡담
-
- 후발대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말티푸 말티츄 빠삐말티 폼피츠 이런애들
- 13:19
- 조회 20
- 잡담
-
- 강아지 유튭 영상으로 보는걸로 충분하던데 ㅋㅋㅋㅋ
- 13:19
- 조회 15
- 잡담
-
- 지금플 주어 있어...?
- 13:19
- 조회 131
- 잡담
-
- 울트라 잘알들아 24랑 25중에
- 13:19
- 조회 22
- 잡담
-
- 그냥 플이 두개임 빌드업하고 돌 엮어서 까플 만들고싶은 애들 / 파생 신종펫샵 얘기하는 글
- 13:18
- 조회 43
- 잡담
-
-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보호소 들어가봤는데 입양 받으려면 교육 받아야된대
- 13:18
- 조회 83
- 잡담
-
- 차라리 커뮤 관리 잘하라고 왕덬 처패는 플이 더 나은듯
- 13:18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