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파던 연옌 예능하면서 썰풀때 ㄹㅇ 구라 몇번 쳤는데(예능욕심땜에 친거긴함) 관심있으면 구라인거 다 알만한건데도 허언증논란같은거 한번도 안일어남ㅋㅋㅋ 근데 어떤 연예인들은 구라 아니여도 허언증으로 몰리는거 보면 좀 불쌍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선관위 직원 총 3천명이라는데 휴직자 179명이면 그럴 수 있는 수치 아닌가?
- 11:38
- 조회 0
- 잡담
-
- 피부색플로 동북아 합심하는 와중에 일본애들 계속 한국 말로패는거 무서웡 이러는거 개빡
- 11:38
- 조회 0
- 잡담
-
- 나는감정없는싸이코라그런가케톡러들이싸워도
- 11:38
- 조회 2
- 잡담
-
- 문과 여자 사무직은 언제 돈 벌 수 있나
- 11:38
- 조회 17
- 잡담
-
- 아 나는 대놓고 어그로보다 유난 같팬이 더 싫음
- 11:38
- 조회 7
- 잡담
-
- 이플도 이제 시간 좀 지나면 그때 왕덬 쉴더들 존나 많이 나와서 말 안통하더라 이럴걸
- 11:37
- 조회 26
- 잡담
-
- 이 연예인들 누군지 아는덬들 있을까
- 11:37
- 조회 38
- 잡담
-
- 나도 예전에는 이정도로 여유로운 관리 수준 괜찮다고 느꼈었는데
- 11:37
- 조회 24
- 잡담
-
- ㅋㅌ은 별생각없음
- 11:37
- 조회 25
- 잡담
-
- 돌 생일 당일 하루 전광판 광고 하는 이벤트에 업체 실수로 송출 안 됐거든
- 11:37
- 조회 18
- 잡담
-
- 예전엔 생각다르다고 왕덬뷘 만들었자너
- 11:37
- 조회 6
- 잡담
-
- 더쿠아이디품귀현상이 그래도 정병거름막이되는거 좋음
- 11:37
- 조회 20
- 잡담
-
- 그니까 지금 불만이 없는 덬들도 있다는 걸 좀 받아들여야함
- 11:37
- 조회 37
- 잡담
-
- 난 내돌글 케톡에 잘 쓰는데ㅋㅋㅋ
- 11:37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난 신고하면서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 11:37
- 조회 24
- 잡담
-
- 7년일한 직장 퇴사할예정..
- 11:36
- 조회 146
- 잡담
-
- 나도 정병 존나 싫은데 어느정도 자유롭게 하려고 커뮤하는 거임
- 11:36
- 조회 34
- 잡담
-
- 내돌 글 안 올라왔으면 좋겠다 < ㄹㅇ 기기괴괴
- 11:36
- 조회 138
- 잡담
-
- 그냥 커뮤일 뿐인데 뭐 별 생각없음
- 11:36
- 조회 25
- 잡담
-
- 아니 바람이 너무 찹다
- 11:35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