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보통신망법 저거 또 기업이랑 정치가들이 제일 잘써먹을듯
- 11:10
- 조회 0
- 잡담
-
- 공지 빡세고 신고 빡센고 마플카테 있는 거 원하면 인티하면 됨
- 11:10
- 조회 1
- 잡담
-
- 다같이 어기고 언금 풀린거도 개황당ㅋㅋㅋㅋ
- 11:10
- 조회 10
- 잡담
-
- 애초에 안애매한 공지는 없음
- 11:10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일어난 사건(?)들이 많아서그런지 알아서 잘하겠지 생각도 안들고 신고버튼 생기면 통제광들 더 많아지는것도 알빠아님
- 11:10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애초에 옛날엔 왕덬 피드백이 많았음 ㅇㅇ
- 11:09
- 조회 52
- 잡담
-
- 나 ㅇ티했었는데 신고버튼 남용하는 회원 ㅈㄴ많아서 탈주함
- 11:09
- 조회 36
- 잡담
-
- 옛날에 더쿠 디씨처럼 자유로움이 모토아니었어?
- 11:09
- 조회 42
- 잡담
-
- 근데 통고소가 그리 흔한일은 아니지않나...
- 11:09
- 조회 73
- 잡담
-
- 더쿠 재택근무러 안뽑나
- 11:09
- 조회 60
- 잡담
-
- 걍 공지플보면 내맘에 안드는거 안써는데 관리안하는거지 ㅇㅇ 어 나랑의견다르네? 너는 왜씨발왕덬을쉴드쳐? 임
- 11:09
- 조회 39
- 잡담
-
- 근본적으로 지난 몇년간 왕덬이 유저들한테 불신을 ㅈㄴ 쌓아온게 터진거 아닐까요
- 11:08
- 조회 19
- 잡담
-
- 솔직히 공지고 뭐고 덬들이나 까플안달리면 돼
- 11:08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더쿠공지는 왕덬성향도있지만ㅋㅋ 공지악용해서 이거는?저거는?하고 공지교묘하게 피해서 위반한 애들 존많이라
- 11:08
- 조회 43
- 잡담
-
- 여초에서 호남혐오 잘 못느꼈다가
- 11:08
- 조회 118
- 잡담
-
- 옛날엔 막 차단된 어그로 모든 글 박제하고 그랬는데 공지에
- 11:08
- 조회 33
- 잡담
-
- 상의가 가랑이 사이에 말려들어가서 바디수트 입은 것 처럼 하고 다녔네
- 11:08
- 조회 21
- 잡담
-
- 아깝다
- 11:08
- 조회 11
- onair
-
- 본확 안하는 곳 플미가격 궁금해
- 11:08
- 조회 13
- 잡담
-
- 와씨 목어깨선이 긴데 죄다 이건ㅠㅋㅋㅋㅋㅋㅋㅋ
- 11:08
- 조회 2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