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만가도..그 어렵고 위험부담 큰 수술을 의사가 안하고 영업사원시키기도 하잖음.. https://theqoo.net/ktalk/425521281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9 마취과의사도 퇴근시간됐다고 수술중인데도 집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