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연차도 얼마안된 그룹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시벌 다른건 모르겠고 바이럴은 맞다 아니다 대답을 해라
- 11:12
- 조회 15
- 잡담
-
- 난 항상 생각하는게 여기서 말하는 거 해주는 커뮤 있거든
- 11:11
- 조회 10
- 잡담
-
- 난 신고글 봤다고 확인댓 하나만 달아줬으면 좋겠음
- 11:11
- 조회 5
- 잡담
-
- 차라리 연예인 깔때 선좀 존나 넘어주길 바래
- 11:11
- 조회 25
- 잡담
-
- 가수 지나 실력 엄청 좋은 편임??
- 11:11
- 조회 37
- 잡담
-
- 인티는 사이트 패면 정지당하잖음
- 11:11
- 조회 17
- 잡담
-
- 남용을 하든말든 신고버튼 하나 없는게 더 이상한데
- 11:11
- 조회 24
- 잡담
-
- 와 이거 인용 원트 뭔지 짐작도 안가서 들어갔다가 개경악함
- 11:11
- 조회 72
- 잡담
-
- 트위터는 고소 좀 해라
- 11:11
- 조회 7
- 잡담
-
- 걍 대충 말 다 이해감...ㅋㅋㅋ 공지길어진이유이해감 안썰어준이유 이런거 말안해주는거이해감 관리안하는거티난단것도 이해감 좀 해야한단것도 이해감 근데 반대의견 바로 왕덬덬몰이 그런애들부터 공지위반이란것도 이해감
- 11:11
- 조회 38
- 잡담
-
- 근데 공지 있기전 더쿠글 보면 댓으로 본인들끼리 욕하면서 싸우고 있음
- 11:11
- 조회 20
- 잡담
-
- 케톡보다도 핫게를 더 관리해야 될 거 같긴 함
- 11:11
- 조회 17
- 잡담
-
- 왜 고소플??
- 11:10
- 조회 68
- 잡담
-
- 드디어 내일 우리나라 축구하네
- 11:10
- 조회 16
- 잡담
-
- 왕덬 왜 관리안해? 공지위반인데 왜 처리안해? << 아예 안하진않던데 << ??왜 왕덬 쉴드쳐?
- 11:10
- 조회 73
- 잡담
-
- 와 이건 키커도 키퍼도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10
- 조회 5
- onair
-
- 나 인티 100년인가 150년인가 정지당해봄
- 11:10
- 조회 36
- 잡담
-
- 정보통신망법 저거 또 기업이랑 정치가들이 제일 잘써먹을듯
- 11:10
- 조회 15
- 잡담
-
- 공지 빡세고 신고 빡센고 마플카테 있는 거 원하면 인티하면 됨
- 11:10
- 조회 12
- 잡담
-
- 다같이 어기고 언금 풀린거도 개황당ㅋㅋㅋㅋ
- 11:10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