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몇병 마신다 밤새 얼마나 마셨다 이런걸로 말이 안된다고 허언이라고 패고 시기 다른 언급 기져와서 주량이 왜 고무줄처럼 늘어났다 줄어드냐 하면서 허언몰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여기 커뮤 고인물들 많아서 내기준 딱히 신고할글 없긴 함
- 11:06
- 조회 0
- 잡담
-
- 제발제발 하면서 글삭하지말고 공지 기준이나 ㄹㅇ...
- 11:06
- 조회 0
- 잡담
-
- 얘들아 국내선예매는 본확 안해?
- 11:06
- 조회 0
- 잡담
-
- 난 신고글에 걍 봤다는 표시라도 해주면 좋겠음
- 11:06
- 조회 7
- 잡담
-
- 확인결과 어그로끌기 좋아하는 팬입니다 이런것도 좀 이상한거같음
- 11:06
- 조회 3
- 잡담
-
- 투바투 자컨 썸넬 바뀐거 개웃겨 씨뱉비글 반응 봤냐ㅋㅋ
- 11:06
- 조회 6
- 잡담
-
- 근데 더쿠 관리 안한다면서 인티 올려치는것도 신기함
- 11:06
- 조회 14
- 잡담
-
- 아 미친 옾사다ㅠ
- 11:06
- 조회 3
- onair
-
- 유난신고도 너 유난이라고 댓달아줬으면 좋겠음
- 11:06
- 조회 14
- 잡담
-
- 신고버튼좀 제발
- 11:06
- 조회 4
- 잡담
-
- 그냥 신고했는데 공지 위반이 아니면 아니라고 알려주면 되잖아
- 11:06
- 조회 18
- 잡담
-
- 박홍 왜케귀엽냐진짜
- 11:05
- 조회 12
- 잡담
-
- 근데 통고소는 그냥 거르기 귀찮아서 통으로하는거임?
- 11:05
- 조회 17
- 잡담
-
- 다른방에서 덬몰이로 협박하다가 털린적 있는데
- 11:05
- 조회 66
- 잡담
-
- 나 슴여돌들이 좋음
- 11:05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커뮤 운영하면서 돈벌면 기분상해죄로 신고하는 애들 알아서 거르는거정돈 해야지 그건 ㄹㅇ 유저의 알빠가 아니지...
- 11:05
- 조회 48
- 잡담
-
- 나는 애초에 초치기 금지 < 이런게 왜 공지에 들어가야 하는지 모르겠음
- 11:05
- 조회 77
- 잡담
-
- 관리소홀한 것도 별로긴 한데 볼수록 마플중독자,까플중독자들만 남은 거같음..
- 11:05
- 조회 5
- 잡담
-
- 애초에 신고 별로 안한댔어
- 11:05
- 조회 28
- 잡담
-
- 난 규율은 빡세지않고 러프한게 좋단 입장임
- 11:05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