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엘리어트 뮤지컬 봐줘 존나 재밌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본적으로 지난 몇년간 왕덬이 유저들한테 불신을 ㅈㄴ 쌓아온게 터진거 아닐까요
- 11:08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공지고 뭐고 덬들이나 까플안달리면 돼
- 11:08
- 조회 4
- 잡담
-
- 근데 더쿠공지는 왕덬성향도있지만ㅋㅋ 공지악용해서 이거는?저거는?하고 공지교묘하게 피해서 위반한 애들 존많이라
- 11:08
- 조회 3
- 잡담
-
- 여초에서 호남혐오 잘 못느꼈다가
- 11:08
- 조회 34
- 잡담
-
- 옛날엔 막 차단된 어그로 모든 글 박제하고 그랬는데 공지에
- 11:08
- 조회 13
- 잡담
-
- 상의가 가랑이 사이에 말려들어가서 바디수트 입은 것 처럼 하고 다녔네
- 11:08
- 조회 14
- 잡담
-
- 아깝다
- 11:08
- 조회 4
- onair
-
- 본확 안하는 곳 플미가격 궁금해
- 11:08
- 조회 5
- 잡담
-
- 와씨 목어깨선이 긴데 죄다 이건ㅠㅋㅋㅋㅋㅋㅋㅋ
- 11:08
- 조회 13
- onair
-
- 내돌 억까로 거의 천플 넘게 간거 아직도 핫게 있음
- 11:08
- 조회 55
- 잡담
-
- 왕덬이 기분상해죄로 시달리든가 말든가임
- 11:07
- 조회 28
- 잡담
-
- 만약에 골키퍼가 선 앞에서 골을 잡았어 근데 그 골을 잡고 뒤로 넘어져서 골선을 넘었어
- 11:07
- 조회 19
- 잡담
-
- 리센느 멤버 어케 저렇게 뽑은건지 신기하긴함
- 11:07
- 조회 19
- 잡담
-
- 예전엔 걍 관리자가 보고 그정돈 아니어서 거르다보다 생각했었는데 그게 의심가기 시작하니까 말나오는거라고 생각함
- 11:07
- 조회 83
- 잡담
-
- 아니 나도 ㅇ티 올려치기 싫은데 거긴 왕덬이 1년 내내 질질 끄는 신고버튼이라도 있다고요ㅜㅜ
- 11:07
- 조회 7
- 잡담
-
- 고양이는 왜 발사탕 해도 돼..?
- 11:07
- 조회 27
- 잡담
-
- 새벽에 있던 그런 글도 공지 금진가?
- 11:07
- 조회 12
- 잡담
-
- 비교를 인티 ㅋㅋㅋ
- 11:07
- 조회 32
- 잡담
-
- 의견 다르니까 바로 왕덬쉴드러 덬몰이 취급해는데 공지 어쩌고 하는것도 재밌긴하네
- 11:07
- 조회 23
- 잡담
-
- 솔직히 알바 입장에서 꿀인건 장사 안되는 가게가 제일 꿀이긴한데
- 11:07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