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까맣게 탄 돌덩이 잔해같은걸 운반했는데 석탄이라 오해하고 석탄이라 말한걸수도 있지 애초에 운반은 전문성 없는 일인데ㅋㅋㅋ 굳이 알바 안했는데 한거라고 정병논리로 욕하는거 에바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ㅈㅎ 각도기깬애들은 응 잘가 하고 무시하면되는데 각재는게 제일짜증남
- 11:13
- 조회 7
- 잡담
-
- 인티 진짜짜증남 아직도 주르륵인가 그사람이 독재해?
- 11:12
- 조회 10
- 잡담
-
- 나만 그런가 최근 들어서 연예인 까글 결다른게 느껴짐
- 11:12
- 조회 14
- 잡담
-
- 돌이랑 실물 보고 눈맞추는거 진짜 크더라
- 11:12
- 조회 25
- 잡담
-
- 내가 신고했는데 처리 안됨; 관리안하는듯; < 이건 걍.. 썰릴만한 유저가 아닐듯 애초에
- 11:12
- 조회 31
- 잡담
-
- 왕덬 가끔 생각나면 출근하는거 아냐?
- 11:12
- 조회 6
- 잡담
-
- 파딱 렉카성 구씹 이런거 스퀘어 금지좀
- 11:12
- 조회 9
- 잡담
-
- 콩고민주공화국 골키퍼 개미침
- 11:12
- 조회 8
- onair
-
- 캠찍은거 편집중인데 내가 따흑 아아 하는음성때문에 지금 탈덕말림
- 11:12
- 조회 13
- 잡담
-
- 나 의탠딩가는데 키가큳거든??
- 11:12
- 조회 17
- 잡담
-
- 딴것보다 신고버튼 이건 왜 질질끄는 거임
- 11:12
- 조회 8
- 잡담
-
- 의견다르니까 바로 왕덬쉴드치냐고 그러는게 ㅈㄴ웃김
- 11:12
- 조회 22
- 잡담
-
- 신고버튼 < 없는거 황당 만들어준다고 했는데 안만들어준거 더 황당 , 신고했는데 사유 아니면 말해달라 < 이건 아니지
- 11:12
- 조회 31
- 잡담
-
- 아니 시벌 다른건 모르겠고 바이럴은 맞다 아니다 대답을 해라
- 11:12
- 조회 46
- 잡담
-
- 난 항상 생각하는게 여기서 말하는 거 해주는 커뮤 있거든
- 11:11
- 조회 18
- 잡담
-
- 난 신고글 봤다고 확인댓 하나만 달아줬으면 좋겠음
- 11:11
- 조회 14
- 잡담
-
- 차라리 연예인 깔때 선좀 존나 넘어주길 바래
- 11:11
- 조회 81
- 잡담
-
- 가수 지나 실력 엄청 좋은 편임??
- 11:11
- 조회 121
- 잡담
-
- 인티는 사이트 패면 정지당하잖음
- 11:11
- 조회 42
- 잡담
-
- 남용을 하든말든 신고버튼 하나 없는게 더 이상한데
- 11:11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