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가 석탄을 만졌다한것도 아닌데 뭔 일반인은 석탄 못만진대 https://theqoo.net/ktalk/425521025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ㅅㅂ 상식적으로 걍 노가다판에서 벽돌날랐어요만 해도 힘들었겠구나할텐데 더 힘들어보이게 탄광이라고 해야지! 라고 생각하고 구라를 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