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 계속 바뀌네 끊임없이 밀고 빠지고 케톡이랑 주방이 도파민 터지는 방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까플도 관리해야된다고 글썼다가 니가 나가라는 소리만 들음
- 11:13
- 조회 0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팬이라서 처리 안되는거 존나 이상함
- 11:13
- 조회 1
- 잡담
-
- 나 지금 실시간으로 트롯가수 팬미팅 와있는데
- 11:13
- 조회 3
- 잡담
-
- 가끔 이것도 저것도 공지올려라하는거보면 ㅈㄴ역통제광같은게 ㄹㅇ본인들끼리 알아서 안쓰질못하나싶음ㅋㅋ
- 11:13
- 조회 1
- 잡담
-
- 솔직히 공지관련해서는 빡센 거 싫어하는 덬들도 있는게 당연하고
- 11:13
- 조회 5
- 잡담
-
- ㅅㅈㅎ 각도기깬애들은 응 잘가 하고 무시하면되는데 각재는게 제일짜증남
- 11:13
- 조회 12
- 잡담
-
- 인티 진짜짜증남 아직도 주르륵인가 그사람이 독재해?
- 11:12
- 조회 13
- 잡담
-
- 나만 그런가 최근 들어서 연예인 까글 결다른게 느껴짐
- 11:12
- 조회 27
- 잡담
-
- 돌이랑 실물 보고 눈맞추는거 진짜 크더라
- 11:12
- 조회 30
- 잡담
-
- 내가 신고했는데 처리 안됨; 관리안하는듯; < 이건 걍.. 썰릴만한 유저가 아닐듯 애초에
- 11:12
- 조회 45
- 잡담
-
- 왕덬 가끔 생각나면 출근하는거 아냐?
- 11:12
- 조회 6
- 잡담
-
- 파딱 렉카성 구씹 이런거 스퀘어 금지좀
- 11:12
- 조회 10
- 잡담
-
- 콩고민주공화국 골키퍼 개미침
- 11:12
- 조회 10
- onair
-
- 캠찍은거 편집중인데 내가 따흑 아아 하는음성때문에 지금 탈덕말림
- 11:12
- 조회 13
- 잡담
-
- 나 의탠딩가는데 키가큳거든??
- 11:12
- 조회 23
- 잡담
-
- 딴것보다 신고버튼 이건 왜 질질끄는 거임
- 11:12
- 조회 10
- 잡담
-
- 의견다르니까 바로 왕덬쉴드치냐고 그러는게 ㅈㄴ웃김
- 11:12
- 조회 24
- 잡담
-
- 신고버튼 < 없는거 황당 만들어준다고 했는데 안만들어준거 더 황당 , 신고했는데 사유 아니면 말해달라 < 이건 아니지
- 11:12
- 조회 34
- 잡담
-
- 아니 시벌 다른건 모르겠고 바이럴은 맞다 아니다 대답을 해라
- 11:12
- 조회 54
- 잡담
-
- 난 항상 생각하는게 여기서 말하는 거 해주는 커뮤 있거든
- 11:11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