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내력으로 이력서를 쓴것도 아닌데 >진위확인< 이거자체가 ㅈㄴ타진요깔이라고
무명의 더쿠
|
09:46 |
조회 수 300
구라여도 알빠냐는 애들이 그래서임 설령 토크하다 부풀리든 만들었든 그걸로 입사한게 아니면 알빠아닌 사람도 많다는걸 인정해주라... 모두가 구라면 줘패려고 하는게 아니라고
구라여도 알빠냐는 애들이 그래서임 설령 토크하다 부풀리든 만들었든 그걸로 입사한게 아니면 알빠아닌 사람도 많다는걸 인정해주라... 모두가 구라면 줘패려고 하는게 아니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