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민희진? 이럼ㅋㅋ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 내가 특이한 거일수도 있는데 개인팬인데도 개인활동이 재미가 없어서
- 11:04
- 조회 0
- 잡담
-
- 내멤글마다 왜 스크랩이 있을까
- 11:04
- 조회 4
- 잡담
-
- 유준이란 아기 너무 귀엽다,,다리꼰거봐
- 11:04
- 조회 4
- 잡담
-
- 울트라 대여해봤는데 생각보다
- 11:04
- 조회 2
- 잡담
-
- 왕덬 쉴드친다 이건 진짜 커뮤에 절여진 마인드 아니야?
- 11:04
- 조회 8
- 잡담
-
- 신고가 존나 귀찮아서 공지위반 신고보다 뭐야씨발기분나쁘네? 신고가 더 많을거 같긴 해
- 11:04
- 조회 9
- 잡담
-
- 누적제도 하지말고 차라리 며칠 차단 이런거 시행하지
- 11:04
- 조회 4
- 잡담
-
- ㅇ티도 신고버튼 있고 기분상해죄 신고 많지만 운영자가 알아서 거름...
- 11:04
- 조회 20
- 잡담
-
- 한남 금지어 잡던거 처럼 잡아봐랔ㅋㅋㅋ 케톡만 아니라 사이트 순식간에 깨끗해짐
- 11:04
- 조회 4
- 잡담
-
- 공지 안지켜도 안썰린다는걸 안 애들이 막 달리는거같기도함
- 11:04
- 조회 4
- 잡담
-
- 공지 맘에 안든다면서 공지 쉴드친다고 왕덬덬몰이하는 현장 ㅅㅂㅋㅋㅋ
- 11:04
- 조회 6
- 잡담
-
- 가입열면 그게 다 돈인데
- 11:04
- 조회 9
- 잡담
-
- 더쿠 정도 규모의 커뮤 운영하면 얼마나벌지 궁금하긴함
- 11:03
- 조회 27
- 잡담
-
- 핫게는 통고소 많아서 말리는 댓글도 못쓰겠음
- 11:03
- 조회 44
- 잡담
-
- 존나 웃기긴하다 공지위반플 달리면서 자기랑 의견다르니 그와중에 왕덬쉴드래 ㅋㅋㅋㅋㅋㅋㅋㅋ
- 11:03
- 조회 29
- 잡담
-
- 나는 쉴드란말이 존나별론게 자기랑 의견다르면 다 쉴드치는 팬 만듳어
- 11:03
- 조회 5
- 잡담
-
- 걍 애초에 공지 지킬생각들 좀 했으면
- 11:03
- 조회 17
- 잡담
-
- 근데 가입 열면 바이럴들 얼마나 들어올지 궁금하다
- 11:03
- 조회 34
- 잡담
-
- 하이브 다음주 전체 고소공지 뜨것다
- 11:03
- 조회 17
- 잡담
-
- 더쿠 관리 아예 안하고 손 놓은듯 -> 난 최근에도 신고 답변 바로바로 받았었음 -> 왕덬수호단 쉴드 ㄷㄷ 더쿠 관리나해라@!!!
- 11:03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