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ㅈㄴ개티나게 던지는데 얘네 걍 동태플이 지겨웠나보다 싶었음 https://theqoo.net/ktalk/4255207631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231 적당히 은근해야 속아주는척이라도 하지 오늘은 이런 ㅎㅌㅊ도 하네 싶었는데 플 싹 밀어버리는거보고 뭐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