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게 맛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볼수록 왕덬도 소홀한 거맞는데.. 다들 통제를 바라냐 이 상태를 바라냐 조금은 수정해달라 다 달라서 결론이 안 나는 듯
- 12:09
- 조회 10
- 잡담
-
- 요즘 핫게 제목만 봐도 답답해서 안가게되던데
- 12:09
- 조회 16
- 잡담
-
- 그냥 관리하는 티라도 내줬으면 좋겠다는 얘기에 별별 말 다나온다 진짜
- 12:08
- 조회 23
- 잡담
-
- ㅅㅈㅎ 옛날더쿠 어땠는지 생각도 안남
- 12:08
- 조회 4
- 잡담
-
- 타덬 알고리즘에 뜬거 왜케 웃기지
- 12:08
- 조회 49
- 잡담
-
- 요즘 트위터인용중에 나로바꾸자 /// 잇츠미 /// 머물러줘하루에하루만더 /// 여러분준비됐어요?저는아직안됐어요 < 이시리즈 걍 ㅈㄴ 타율좋게 개웃김 ((((나한테))))
- 12:08
- 조회 20
- 잡담
-
- 옛날 더쿠 얘기하는게 그때 더쿠가 더 깨끗했고 왕덬이 공명정대한 판사고 이래서 하는 말이 아닌데
- 12:08
- 조회 48
- 잡담
-
- 케톡이 왜 공지 잘알이었는데
- 12:08
- 조회 18
- 잡담
-
- 왕덬이 사이트 규모 커져서 사리는게 아니라 그냥 ㄹㅇ 지가 관리를 안하니까
- 12:08
- 조회 32
- 잡담
-
- 왕덬 최애가 트와이스였었나?
- 12:07
- 조회 122
- 잡담
-
- 케돌꽃밭방은 결국 안 만들어지는 거지?
- 12:07
- 조회 29
- 잡담
-
- 관리판 체험하고 싶음 인티 한번 해봐ㅋㅋㅋ
- 12:07
- 조회 140
- 잡담
-
- 예전이랑 비교할것도 없음
- 12:07
- 조회 13
- 잡담
-
- 나도 신고 ㅈㄴ 개열심히 했는데 답변 잘 안달리고 케톡 플은 안나아지고 이래서 어느 순간 안하게됨
- 12:07
- 조회 9
- 잡담
-
- 정작 최근에 예전처럼 공지 올리니까 개욕먹었잖아... 돌까지 비꼬고 그랬으면서
- 12:07
- 조회 75
- 잡담
-
- 왕덬 예전엔 나타나서 댓글도 달고 그랬자너
- 12:06
- 조회 33
- 잡담
-
- 나이제 커뮤나 인스타 어디든 남 사연들은 안봐야지
- 12:06
- 조회 10
- 잡담
-
- 하 주식 어제팔껄
- 12:06
- 조회 120
- 잡담
-
- 난 더쿠 아이디 매물이 계속 있는게 항상 웃김
- 12:06
- 조회 24
- 잡담
-
- 예전이 관리 더 잘됐다는건 모르겠음
- 12:06
- 조회 1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