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으로 ㅈㄹ하는건 존나 심연이긴하다 https://theqoo.net/ktalk/4255204822 무명의 더쿠 | 09:40 | 조회 수 48 ㅋㅋㅋㅋㅋㅋㅋㅋ 석탄을 못만지게 하든 뭐 부속품을 날랐을 수도 있는거아님? 저런 구라를 왜 치는데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