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이플에 케톡 관리를 했으면 반절은 타노스가 됐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어 협회 측은 "그 결과 FIFA로부터 모든 경기를 한국 내 중계권사가 이상 없이 예정대로 중계할 수 있다는 답변을 23일 오후 최종 수신했다"면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토너먼트 경기는 물론, 이번 북중미 월드컵 대회의 모든 경기가 국내에서 차질 없이 중계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13:40
- 조회 1
- 잡담
-
- 엠넷 래퍼여친 분하게도 재밌을것같다
- 13:40
- 조회 0
- 잡담
-
- ㅃ 나 진짜 목줄 안하고 다니는 사람들 이해 안감
- 13:40
- 조회 0
- 잡담
-
- 감스트짤은 어쩌다 쓰이기시작한거야ㅋㅋㅋ
- 13:40
- 조회 2
- 잡담
-
- 그생각 가끔함 강아지 안키웟으면 돈은 지금보단 많이모앗겟다
- 13:40
- 조회 8
- 잡담
-
- 노모어피자 뭐가맛잇어?
- 13:40
- 조회 7
- 잡담
-
- 감스트 이짤은 여초임
- 13:40
- 조회 50
- 잡담
-
- 신혼부부 입양은 왜 별로임?
- 13:40
- 조회 67
- 잡담
-
- 친척이 품종견 80만원주고 입양했다고해서
- 13:40
- 조회 30
- 잡담
-
- 감스트 유튜브 요즘 포켓몬카드깡때문에 재밋게 봄...
- 13:40
- 조회 12
- 잡담
-
- 감스트 축구 볼때 가끔 보는데 거기 남자냄새 존나 나서 질식할정도인데
- 13:40
- 조회 21
- 잡담
-
- 경험상 자취 대학생/신혼부부 반려동물 입양이 ㄹㅇ 노답이라고 생각함ㅋㅋ...
- 13:39
- 조회 33
- 잡담
-
- 가끔 예쁜 믹스견 견종 뭐 섞였냐고 물어보는 사람 있잖아
- 13:39
- 조회 48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 고양이 다 품종인데 파양된 애들 데려옴
- 13:39
- 조회 9
- 잡담
-
- 왜 반려동물 플이야?
- 13:39
- 조회 13
- 잡담
-
- 케인 감스트는 걍 짤 그 이상 이하도 아니지 않아?
- 13:39
- 조회 87
- 잡담
-
- 리센느는 중소인데 되게 중소 안같다
- 13:39
- 조회 30
- 잡담
-
- 경복궁 근처왔는데 외국인들 한복 진짜 많이 입고다니는구나
- 13:39
- 조회 19
- 잡담
-
- 이찬혁 스포티파이 광고 봣어>?
- 13:39
- 조회 17
- 잡담
-
- 돈도없고 생명책임지는거ㄴㅁ부담이라 못키움
- 13:39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