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내일까지만 떨어지면 좋겠는데 다시 오르네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20313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2 월급날만 꼭 저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전에만 세일해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