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그냥 재해임 뭐 어떻게 안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통고소는 그냥 거르기 귀찮아서 통으로하는거임?
- 11:05
- 조회 1
- 잡담
-
- 다른방에서 덬몰이로 협박하다가 털린적 있는데
- 11:05
- 조회 37
- 잡담
-
- 나 슴여돌들이 좋음
- 11:05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커뮤 운영하면서 돈벌면 기분상해죄로 신고하는 애들 알아서 거르는거정돈 해야지 그건 ㄹㅇ 유저의 알빠가 아니지...
- 11:05
- 조회 11
- 잡담
-
- 나는 애초에 초치기 금지 < 이런게 왜 공지에 들어가야 하는지 모르겠음
- 11:05
- 조회 35
- 잡담
-
- 관리소홀한 것도 별로긴 한데 볼수록 마플중독자,까플중독자들만 남은 거같음..
- 11:05
- 조회 4
- 잡담
-
- 애초에 신고 별로 안한댔어
- 11:05
- 조회 16
- 잡담
-
- 난 규율은 빡세지않고 러프한게 좋단 입장임
- 11:05
- 조회 20
- 잡담
-
- 근데 그럼 운영자가 알아서 걸러서 처리 안된다는 생각은 안하는건가?
- 11:05
- 조회 21
- 잡담
-
- 니네가 해본 제일 꿀알바 뭐임
- 11:04
- 조회 29
- 잡담
-
- 근데 한 5년전까지만 해도 공지 술술 잘읽힌다고
- 11:04
- 조회 17
- 잡담
-
- 리쿠 남팬이랑 팬싸 영상 개귀엽지않음 진짜?
- 11:04
- 조회 40
- 잡담
-
- 정보통신망법 7월에 시행되면 사이트에 누구나 허위사실이거나 루머유포는 삭제 신청할수 있다며
- 11:04
- 조회 75
- 잡담
-
- ㅍㅁ 내가 특이한 거일수도 있는데 개인팬인데도 개인활동이 재미가 없어서
- 11:04
- 조회 13
- 잡담
-
- 내멤글마다 왜 스크랩이 있을까
- 11:04
- 조회 30
- 잡담
-
- 유준이란 아기 너무 귀엽다,,다리꼰거봐
- 11:04
- 조회 65
- 잡담
-
- 울트라 대여해봤는데 생각보다
- 11:04
- 조회 46
- 잡담
-
- 왕덬 쉴드친다 이건 진짜 커뮤에 절여진 마인드 아니야?
- 11:04
- 조회 15
- 잡담
-
- 신고가 존나 귀찮아서 공지위반 신고보다 뭐야씨발기분나쁘네? 신고가 더 많을거 같긴 해
- 11:04
- 조회 48
- 잡담
-
- 누적제도 하지말고 차라리 며칠 차단 이런거 시행하지
- 11:04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