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얼굴은 왜 ㅊ보는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신고사유가 아닌데 신고를 했으면 신고사유 아님이라고 댓달아주면 되는데 그걸 안하니까
- 10:50
- 조회 9
- 잡담
-
- 솔직히 칼같이 관리했으면 이미 여기 우리다 없었을 듯
- 10:49
- 조회 21
- 잡담
-
- 다들 이런 생각 안해봄?
- 10:49
- 조회 16
- 잡담
-
- 사실 덬몰이 까몰이 의도궁예는 안해본 덬이없을걸ㅋㅋ특히 케톸 고인물화돼서 한번이라도
- 10:49
- 조회 13
- 잡담
-
- 신고버튼만 만들어도 신고 겁나 들어갈텐데
- 10:49
- 조회 12
- 잡담
-
- 국내선예매 해서 마플과 안해서 마플이 동시에 추천탭에 들어오는군
- 10:49
- 조회 9
- 잡담
-
- 놀티켓 바로 안넘어가도 한번만 누르는거야..?
- 10:49
- 조회 10
- 잡담
-
- 아니 걍 애초에 신고 넣어서 됐다 안됐다 갈리는 것부터가 관리 존나 못하는 거라니까
- 10:49
- 조회 22
- 잡담
-
- 요즘 AI도 잘 되어있는데 공지 가독성 개선이나 하길
- 10:49
- 조회 10
- 잡담
-
- 나 오늘 이삭토스트 천원에먹었음
- 10:49
- 조회 47
- 잡담
-
- 나 전에 더쿠 한동안 안들어왔을때 해킹 당해서 누가 광고성 글 주르륵 올렸다가
- 10:49
- 조회 42
- 잡담
-
- 걍 플 지랄날때마다 대충 맞는말 하는 회원 글 세개정도 공지 박제하고 사라지는 행위 그만하자
- 10:49
- 조회 30
- 잡담
-
- 재밌는 좋은 얘기나 하자 쫌
- 10:49
- 조회 10
- 잡담
-
- 신고 걍 타이밍임 보니하니 전화연결만큼 힘듬
- 10:49
- 조회 58
- 잡담
-
- 벨방 분리될때 문의 다같이 하니까 유저들한테 꼽준게 ㄹㅈㄷ
- 10:49
- 조회 34
- 잡담
-
- 독방에 어그로인지 존나 자표 개 오지는애 있어서 물어봤는데
- 10:48
- 조회 47
- 잡담
-
- 솔직히 참작해주면서 관리하는거 같긴 함ㅋㅋㅋ 아니면 나부터도 썰렸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
- 10:48
- 조회 100
- 잡담
-
- 아니 걍 덬몰이 빡세게 처리를 하면 플 ㄹㅇ 나아질걸
- 10:48
- 조회 25
- 잡담
-
- 왕덕은 삭제한글도 볼수있나?
- 10:47
- 조회 120
- 잡담
-
- 팬클럽 상시 가입 막았음 좋겠어...
- 10:47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