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ㅂ 주식 다 뺄까 https://theqoo.net/ktalk/4255197775 무명의 더쿠 | 09:33 | 조회 수 272 갖고있기도 무섭고 팔기도 무섭도금리인상한다니 이만큼 수익 더 내기도 힘들거같고정병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