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달고 좀 맵고 아무튼 자극적인... 내 기준 마실거 없으면 먹기 좀 힘들었음 과자 그자리에서 순삭 가능인데 이건 쫌쫌따리로 먹었어ㅋㅋㅋ그래서 술안주용인가 싶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코르티스 콘 티켓은 없고 유료결제만한 사람
- 10:46
- 조회 0
- 잡담
-
- 당장 이플만 봐도 신고해서 답변 받아본 애 못받아본 애 ㅈㄴ 나뉘는데
- 10:46
- 조회 1
- 잡담
-
- ㅍㅁ 보통 열애설 결혼설 둘다 뜨면 입장없음으로 내는 경우도 많아?
- 10:46
- 조회 9
- 잡담
-
- 누가 재밌는 플 열어줬으면 좋겠다
- 10:46
- 조회 11
- 잡담
-
- 만약에 블핑이나 방탄 공연하면 숙박업소 돈올려받는거
- 10:46
- 조회 23
- 잡담
-
- 투바투 자컨 한의원이랑 입시미술 둘 다 개잼있는데
- 10:46
- 조회 9
- 잡담
-
- 솔직히 갤보다 신고 안되는 느낌임
- 10:45
- 조회 25
- 잡담
-
- 공지나 좀 명확하게 써줬으면
- 10:45
- 조회 16
- 잡담
-
- 내돌 홈마 자기최애 비지 뒷자리 앉아서 최애 사진 올리는거 털렸는데
- 10:45
- 조회 51
- 잡담
-
- 나도 처리 답변 받아봐서 관리 안된다는 잘 모르겠긴함
- 10:45
- 조회 34
- 잡담
-
- 그리고 공지에서 은근슬쩍 삭제할거면 말이라도 해주든가 ㅋㅋㅋㅋ
- 10:45
- 조회 24
- 잡담
-
- 딴건 몰라도 덬몰이는 좀 빡세게 잡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 10:45
- 조회 60
- 잡담
-
- 더쿠 근데 하루에 들어오는 신고글 많을까?
- 10:45
- 조회 50
- 잡담
-
- 아 시바 한국사람 거짓말 많이 한다의 근거가 드라마 안나
- 10:44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케톡 공지위반글 처리 잘해주던데
- 10:44
- 조회 58
- 잡담
-
- 아오 처열받네 광고 진짜 다 뿌수고싶다
- 10:44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난 요즘들어 관리 안한다 이건 전혀 모르겠음
- 10:44
- 조회 102
- 잡담
-
- 신고해서 댓글받아본거 덬딜방 일베지랄났을때 한번
- 10:44
- 조회 16
- 잡담
-
- 독방에 신기하게 내 글만 댓글 짜
- 10:44
- 조회 24
- 잡담
-
- 코르티스 위버스 멤버십 하면 뭐 좋은거 있음?
- 10:44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