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동태에서 플을 바꾸는게 아니라 까플 2배이벤트에 신난 정병같다고.... 탄광 얘기가 동태멤 컨텐츠랑 엮여있다니까 더더욱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9:29 |
조회 수 53
그냥 두 그룹 동시에 깔 수 있는 기회 잡은 정병 같은데
하나 덮어두려고 하나 던졌다는게 갸웃거려질 정도로 걍 두 팀 동시 정병 같음ㅋㅋㅋ
그냥 두 그룹 동시에 깔 수 있는 기회 잡은 정병 같은데
하나 덮어두려고 하나 던졌다는게 갸웃거려질 정도로 걍 두 팀 동시 정병 같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