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쉴드 진심 신기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덬들아 집에 상추겉절이가 있는데 뭐랑 먹을까
- 14:08
- 조회 0
- 잡담
-
- 내가 집을 사고 엄마랑 사는데 엄마가 월세 개념으로 얼마 주시거든
- 14:08
- 조회 1
- 잡담
-
- 하이브에서 플디만 안하는 수준이 아니라 그냥 플디만 국내선예매를 안하는듯
- 14:07
- 조회 12
- 잡담
-
- 그냥 지나가는데도 소리지르고 무섭다그러면 기분 나쁠것긴한데
- 14:07
- 조회 11
- 잡담
-
- 기나트 <이게 뭐임? 탐라 마라탕들 맨날 저거 하고 놀고있던데
- 14:07
- 조회 6
- 잡담
-
- 난 개구리 무서워함
- 14:07
- 조회 0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사첵밋그없이 전석 16.5래
- 14:07
- 조회 8
- 잡담
-
- 깜짝 놀라거나 소리지르는건 무서워서 라기 보다 놀라서 가 대부분이지 사실;
- 14:07
- 조회 7
- 잡담
-
- 뭔 가상의 인물 창조해서 플 만든거처럼 하네 그정도냐고 ㅋㅋㅋ
- 14:07
- 조회 4
- 잡담
-
- 에스엠 ㅂㄴㄷ 부산콘 따라해 걍 뇌빼고 일단 따라해
- 14:07
- 조회 17
- 잡담
-
- 너보다 작은데 뭐가 무서워 진심 우리 아빠같음 ㅅㅂ
- 14:07
- 조회 8
- 잡담
-
- 아니 강아지 무섭다고 소리지르는 사람은 본인을 위해서 고치는게 나음
- 14:07
- 조회 11
- 잡담
-
- 솔까 아까플보고 현실에 진상견주 왜 많은지 ㅈㄴ 이해가던뎈ㅋㅋㅋ
- 14:07
- 조회 22
- 잡담
-
- 자기 개 무서워하면 기분나빠하는 사람들 있던데
- 14:07
- 조회 10
- 잡담
-
- 방탄도 국내선예매 햇어?
- 14:07
- 조회 53
- 잡담
-
- 지금 케톡에 맨날 소리지르는애랑 같이 다니는 사람 한명 있는듯
- 14:07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요즘 비둘기들은 당당하게 사람쪽으로 걸어오기도하던데
- 14:07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여자 넷이 걷다가 비둘기가 우리쪽으로 날아올랏고 셋이 소리를 지르면서 도망치고 나만 덩그러니남아본적잇음
- 14:07
- 조회 33
- 잡담
-
- 플디 왜 국내선예매 안함?
- 14:07
- 조회 44
- 잡담
-
- 외퀴들 한국어도 잘 모르면서 나대는거왤캐 빡치지..
- 14:07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