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단기만 하냐는거 개쳐웃기네 원래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약간 상황이 불안정하면 단기만 하는 사람도 많음은 나 https://theqoo.net/ktalk/4255193064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47 난 취준생이라 단기만 선호하고 원래 연생들도 언제든 빼야하니까 단기만 도는 사람들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