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탄광 알바 한적 있긴 함 삼척 도계 근데 폐광이라 걍 청소랑 경비 정도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214
관광지 비스무리 하게 있어서 청소하고 그랬음 시급도 엄청 좋았고 남자는 더 쳐줬음 그런거 아닐까? 탄광 캐고 이런건 아니고
관광지 비스무리 하게 있어서 청소하고 그랬음 시급도 엄청 좋았고 남자는 더 쳐줬음 그런거 아닐까? 탄광 캐고 이런건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