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머리아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쨌든 관리를 잘했으면 이런 플도 안올거 아냐
- 12:14
- 조회 0
- 잡담
-
- 관리안한다 이거 이해되는데 수호단이러는건 또 보기싫음
- 12:14
- 조회 7
- 잡담
-
- 근데 지금 픟 보면서 느끼는데 왜 관리안하는지도 알거같은
- 12:14
- 조회 23
- 잡담
-
- 왕덬이 예전처럼 해주길 바라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건지 궁금함
- 12:14
- 조회 12
- 잡담
-
- 래퍼여친연프라니
- 12:13
- 조회 64
- 잡담
-
- 결국 저러다 여시 쓰레드 주작글들만 남게 될거 같음 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64
- 잡담
-
- 인티 관리 안돼서 안간지 오래인데
- 12:13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예전엔 더쿠 시사회 이벤트 많았는데
- 12:13
- 조회 51
- 잡담
-
- 왕덬 엄청 편들 생각도 없고, 근데 이건 어쩔 수 없다 이렇게 말해줘도 수호단몰이당하는 것도 짜증나고 이 상태
- 12:12
- 조회 40
- 잡담
-
- 걍 근본적으로 관리자가 지속적으로 커뮤 관리하는 티를 냈으면 이정도 아니었을걸
- 12:12
- 조회 29
- 잡담
-
- 와 ㅅㅋㅈ 스케쥴 진짜 빡세다
- 12:12
- 조회 65
- 잡담
-
- 예전엔 일여돌 다중이나 은밀한 취향 어쩌고 직접 박제도 하고 그랬는데
- 12:12
- 조회 17
- 잡담
-
- 왕덬이 사이트관리 더 해줬으면 하지만 왕덬 수호단 ㅇㅈㄹ 이런건 덬몰이랑 뭐가다른지
- 12:12
- 조회 21
- 잡담
-
- 예전에 왕덬 나타나고 했던게 공감가는 글 공지올리고 이랬던거 아님?
- 12:12
- 조회 39
- 잡담
-
- 근데 까글 신고하면 잘 썰어줌?
- 12:12
- 조회 22
- 잡담
-
- 관리 좀만 해달라는데 인티 가봐라 ㅋㅋㅋ 이러는것도 그냥 다른의견 통제충 취급하는거잖음
- 12:12
- 조회 19
- 잡담
-
- 어니 근데 관리 잘해달라는게 싸움날 주제인가
- 12:12
- 조회 60
- 잡담
-
- 별개로 인티도 요즘 거기 관리안되던데
- 12:12
- 조회 27
- 잡담
-
- 손놓고 아무것도 안하는 이유가 이 플에 다 있네
- 12:11
- 조회 96
- 잡담
-
- 콩고 키퍼 진짜잘한다
- 12:11
- 조회 1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