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는 생각은 투바투 ㅎㅇㅌ 뿐 (드립)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도봐 ㅋㅋ 걍 이런저런 생각 얘기하는건데 누구수호단이라느니 말이 많다느니 ㅋㅋㅋㅋㅋㅋ
- 12:11
- 조회 0
- 잡담
-
- 뭔 인티야... 인티도 어그로 관리 안돼
- 12:10
- 조회 2
- 잡담
-
- 난 근데 유저글 저렇게 띨롱 올려놓고 정작 실질적으로 공지 개선은 안하는게 뭔 의미인가 싶음
- 12:10
- 조회 0
- 잡담
-
- 핫게 조회수 떨어진건 맞아?
- 12:10
- 조회 10
- 잡담
-
- 생각다르면 왕덬시녀 관리자수호단 이러는데 뭔 공지냐
- 12:10
- 조회 8
- 잡담
-
- 젭티 월드컵까진 완주한다고 공식입장냈네
- 12:10
- 조회 39
- 잡담
-
- 근데 더쿠 규모면 관리덬 10명도 모자를거같은데
- 12:10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여기 하는 애들이 인티 안할거라고 생각하는거임?
- 12:10
- 조회 28
- 잡담
-
- 영케이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넥도)
- 12:10
- 조회 17
- 잡담
-
- 케톡 예전글보면 엄청 썅내나는글에
- 12:10
- 조회 20
- 잡담
-
- 1등신인 내돌 인형 보실????
- 12:09
- 조회 52
- 잡담
-
- 여긴 진지하게 예전부터 관리자수호단 너무 많아
- 12:09
- 조회 51
- 잡담
-
- 진짜 커뮤스럽다 지금 플 ㅋㅋ 관리자가 관리하는 시늉이라도 했으면 좋겠다
- 12:09
- 조회 40
- 잡담
-
- 케톡돌까하다가 더쿠닫은게 ㄹㅈㄷ엿는데
- 12:09
- 조회 16
- 잡담
-
- 가나디 새 임티 나온거 ㅈㄴ 맘에 든다
- 12:09
- 조회 91
- 잡담
-
- 볼수록 왕덬도 소홀한 거맞는데.. 다들 통제를 바라냐 이 상태를 바라냐 조금은 수정해달라 다 달라서 결론이 안 나는 듯
- 12:09
- 조회 19
- 잡담
-
- 요즘 핫게 제목만 봐도 답답해서 안가게되던데
- 12:09
- 조회 56
- 잡담
-
- 그냥 관리하는 티라도 내줬으면 좋겠다는 얘기에 별별 말 다나온다 진짜
- 12:08
- 조회 52
- 잡담
-
- ㅅㅈㅎ 옛날더쿠 어땠는지 생각도 안남
- 12:08
- 조회 8
- 잡담
-
- 타덬 알고리즘에 뜬거 왜케 웃기지
- 12:08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