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생각다르면 수호단 지킴이 이러는거 개유치해
- 12:21
- 조회 0
- 잡담
-
- 아 근데 진짜 걍 주어만 다르고 하는 말은 똑같긴 하네
- 12:21
- 조회 6
- 잡담
-
- 아니 뭔 싹다 쳐내라는게 아니라 공지버튼이나 만들라고
- 12:20
- 조회 3
- 잡담
-
- 서울 수도권 잘 아는 덬들아 화성에서 차타고 올라가는 기준으로 젤 가까운 한강이 어디야?
- 12:20
- 조회 1
- 잡담
-
- 수호단 지킴이 <-이러는 애들이 운영자관련해서만 그러겠냐고
- 12:20
- 조회 9
- 잡담
-
- 엠넷 랩퍼여친 구하는거 연애여부 물어보는건 뭐임
- 12:20
- 조회 37
- 잡담
-
- 그 버튼 만든다는거 더쿠 갠정보로 난리난 이후에 만든다고 햇엇나???
- 12:20
- 조회 4
- 잡담
-
- 엠넷 랩퍼여친 연프 흥할듯 ㅇㅇ 요즘 어린애들 래퍼는 개한남아님 일베충이라서 그들 여친보고 언니 예뻐요 하면서 덕질하는사람 많대
- 12:20
- 조회 16
- 잡담
-
- 체조 41구역 1열이면 자리 어때
- 12:20
- 조회 22
- 잡담
-
- 공지대로하면 나이타령하거나 동현이 몰이하거나 아들맘 몰이하는 애들 싹다 차단임
- 12:20
- 조회 11
- 잡담
-
- 진짜 주어를 돌에서 관리자로 바꾸니까 컨프의 끝을 보는 느낌ㅋㅋ
- 12:20
- 조회 42
- 잡담
-
- 근데 더쿠 왕덬한테 지랄하는 거 참 좋은 거 같음
- 12:19
- 조회 99
- 잡담
-
- 의견에 반박안되면 냅다 사람한테 수호단 지킴이 시녀 이런거 진짜 개유치함
- 12:19
- 조회 26
- 잡담
-
- 아니 예전이랑 달랐다이건 계속 예전이랑 다를거없는데? 똑같은데?이래서 하는말이지
- 12:18
- 조회 18
- 잡담
-
- 관리 안하는 것도 맞는거 같은데 뭐 말하는거 보면 자기 입맛대로 관리해주길 바라는거라
- 12:18
- 조회 29
- 잡담
-
- 걍 이플만 봐도 왜 정상적인 애들은 커뮤에서 죄다 빠지는지 이해가 감
- 12:18
- 조회 23
- 잡담
-
- 어니 난 관리고 뭐고 신고버튼 시발 빨리 만들어!!!!
- 12:18
- 조회 62
- 잡담
-
- 야 두쫀쿠 오랜만에 먹으니까 존내 마싯다
- 12:18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솔직히 애정이 있으니깐 관리 운운하는거 아닌가 싶음
- 12:17
- 조회 76
- 잡담
-
- 뭔플이든 수호단 지킴이 이러는애들부터 썰려도 쾌적할듯?
- 12:17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