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생활비 땡기려고 공사장같은데 단기로 알바뛰는 애들 있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190401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43 특히 공사장같은덴 초보는 거의 간단한거 위주로 시켜서 몸만굴리면 되는거라 근데 일당은 개쎄서 나 예전에 건설회사 다닐때 나가던 일급생각하면 하루에 15~20은 그냥 나갔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