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 석탄 나르는 일만 했다고 그렇게 말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190399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220 본인도 계속 얘기함 탄광 안에 안 들어갔다 앞에서 석탄만 나르는 일이다 그땐 그런 알바 구하는게 있었다 라고 얘기해줌 근데 온갖 조롱하고 사람 하나 몇날며칠 지랄하고 있는게 안 믿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