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 심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실 연예인이 소비전시 하는것보다 반려견묘 인플들이 하는게 더 영향력도 있고 흔하긴함..
- 12:55
- 조회 2
- 잡담
-
- 띠발 걍 왕덬 얘기나 계속 해라 아니면 바로 까플 오네
- 12:55
- 조회 4
- 잡담
-
- 펫샵이라고 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함> ㄴㄴ저거 펫샵신종수법임
- 12:55
- 조회 65
- 잡담
-
- 아니 돌은 보호소에서 데려왓다 햇는데 말하기 전에는 펫샵이라고 패고 이후에는 신종펫샵 사기 같다 하고
- 12:55
- 조회 17
- 잡담
-
- 호날두 인스타 팔로우가 세계 1윈데 불호가 많을뿐 인기도 ㅈㄴ 많은거지
- 12:55
- 조회 6
- 잡담
-
- 저 주어가 돈내고 데려왔다 안했는데 사실인냥 말하네
- 12:55
- 조회 77
- 잡담
-
- 커질까봐 펫샵애들 밥도 존나 안주자나
- 12:55
- 조회 6
- 잡담
-
- 아니 근데 더쿠에서 펫샵으로 깐거임?
- 12:55
- 조회 84
- 잡담
-
- 지금 주어는 사기당한 것 같아서 별말 안하고 싶은데 이때싶 소매넣기 같은거 뭐지
- 12:54
- 조회 60
- 잡담
-
- 아기바오 무슨일이야ㅋㅋㅋㅋ
- 12:54
- 조회 36
- 잡담
-
- 아니 근데 돈줫단 말도없고 아무말도 없는데
- 12:54
- 조회 107
- 잡담
-
- 아니 왜 날조를 해 돈주고 데려왔다고 한적 없어;;;
- 12:54
- 조회 150
- 잡담
-
- 요즘 대놓고 펫샵이 어딨음 다 보호소 위장펫샵이지 아는 사람들이 사기 안당하고
- 12:54
- 조회 62
- 잡담
-
- 말을 안해주면 잘못된건지 모르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음
- 12:54
- 조회 11
- 잡담
-
- 아니 애초에 먼저 펫샵확정짓고 패다가 머쓱해서 저러는거잖아
- 12:54
- 조회 217
- 잡담
-
- 근데 나도 신종펫샵 첨에 몰랐는데 어린 품종견만 있는게 기괴하긴하더라
- 12:54
- 조회 32
- 잡담
-
- 다들 펫샵이 어떤 식으로 장사하는지 대충 아니까 저런식으로 구라치는거임
- 12:54
- 조회 50
- 잡담
-
- 일본 32강 못 올라가면 좋겠다
- 12:54
- 조회 22
- 잡담
-
- 동성로에 펫샵거리는 언제 없어짐
- 12:53
- 조회 109
- 잡담
-
- 작년에 관악구 러브버그 뒤지는 줄 알았는데
- 12:53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