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이 황당함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난 요즘 케톡 상황에서 전처럼 유저 글 띨롱 공지로 올려두기만 하는 건 진짜 안된다고 생각함
- 12:15
- 조회 4
- 잡담
-
- 공지위반 안해준다하면서 수호단지킴이 이러는게 웃김
- 12:15
- 조회 4
- 잡담
-
- 전과자 1대때부터 안빼놓고 다 봤는데
- 12:15
- 조회 10
- 잡담
-
- 근데 확실히 라이트 덕후는 더쿠 상태 피곤하다더라
- 12:15
- 조회 22
- 잡담
-
- ㅅㅈㅎ 뭔얘기든 뫄뫄쉴더 뫄뫄시녀 뫄뫄지킴시수호단 이러는애들이 더 싫어
- 12:15
- 조회 9
- 잡담
-
- 나는 근데 사람들이 결혼 생활에 엄청 관심 많은것 같아
- 12:15
- 조회 12
- 잡담
-
- 근데 핫게는 예전에 공지로 인티글 금지한 것처럼 여시글은 좀 공지때리면 안되나?
- 12:14
- 조회 14
- 잡담
-
- 공지위반처리안해준다 욕하면서 지들은 왕덕수호단 몰이하는게 웃김
- 12:14
- 조회 16
- 잡담
-
- 나중에 이플도 왕덬수호단이 이랬다더라 걔네땜에 왕덬 관리하기쉽겠네로 뚝딱일듯ㅋㅋ
- 12:14
- 조회 12
- 잡담
-
- 서포트 한다고 모금 받으면 내역 다 공개 하는게 일반적이지?
- 12:14
- 조회 14
- 잡담
-
- 걍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이다 싶다
- 12:14
- 조회 10
- 잡담
-
- 이런플은 중도입장에서 ㄹㅇ짜증남 둘다 이해가 가는면이 있어요 이랬는데
- 12:14
- 조회 14
- 잡담
-
- 어쨌든 관리를 잘했으면 이런 플도 안올거 아냐
- 12:14
- 조회 12
- 잡담
-
- 관리안한다 이거 이해되는데 수호단이러는건 또 보기싫음
- 12:14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지금 픟 보면서 느끼는데 왜 관리안하는지도 알거같은
- 12:14
- 조회 45
- 잡담
-
- 왕덬이 예전처럼 해주길 바라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건지 궁금함
- 12:14
- 조회 35
- 잡담
-
- 래퍼여친연프라니
- 12:13
- 조회 153
- 잡담
-
- 결국 저러다 여시 쓰레드 주작글들만 남게 될거 같음 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84
- 잡담
-
- 인티 관리 안돼서 안간지 오래인데
- 12:13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예전엔 더쿠 시사회 이벤트 많았는데
- 12:13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