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 존나 당혹스러워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ㄱㅇㄱ
- 11:34
- 조회 2
- 잡담
-
- 예전에 돌 피뎁 모으는거 하고 다신 돌 고소 이런거 신경안씀
- 11:34
- 조회 1
- 잡담
-
- 네일 골라죠
- 11:34
- 조회 6
- 잡담
-
- 내가 아이돌 통합커뮤 운영자면 덬몰이랑 팬코 이거 두개는 걍 즉시탈퇴 먹일듯
- 11:34
- 조회 15
- 잡담
-
- 특별히 칼같이 관리되던건 페미 언금밖에 없긴했음ㅋㅋㅋㅋ
- 11:34
- 조회 12
- 잡담
-
- 난 솔직히 지금 정도 관리 괜찮은거 같은데
- 11:34
- 조회 5
- 잡담
-
- 낼 케베스 중계진
- 11:34
- 조회 31
- 잡담
-
- 난 근데 유저글 공지올려서 수동적으로 관리라도 해주면 괜찮다까지왔음
- 11:33
- 조회 18
- 잡담
-
- 나를 통제해줘
- 11:33
- 조회 2
- 잡담
-
- 일본인들의 음침함이 내편일때 빛나다니 분하다 주어 피부색플
- 11:33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썰리면 말을 못하는데 썰린지 어케 알어...
- 11:33
- 조회 8
- 잡담
-
- 더쿠는 항상 이정도였어서 늘어난 건 통제광뿐이라고 생각함
- 11:33
- 조회 35
- 잡담
-
- 신고누적 보여주면 긍 : 어 신고 많이 들어왔네..? 사려야겠다 부 : 어 아직 이정도야? 더해도되겠다 ㅋ
- 11:33
- 조회 49
- 잡담
-
- 아 그냥 관리안되는 거 맞는데 존나 금쪽이도 맞는거같음
- 11:33
- 조회 13
- 잡담
-
- 관리안해준다고 나도 안지켜야지 하지말고 걍 서로서로 잘 좀 지키자고
- 11:33
- 조회 8
- 잡담
-
- 원빈 그 10억줄게 또오꾸마 합성 짤 알티탄거 뭔지아는사람... 이번 영통말고 그 카톡합성짤???원본 ㅜㅜ 돈이너무없어서 라이즈원빈오빠필요함 뭐이런문구엿음
- 11:33
- 조회 25
- 잡담
-
- 더쿠 고인물이지만 최근 공지 느슨해진게 좀 아쉬움
- 11:33
- 조회 37
- 잡담
-
- 2017년도인가? 2016년도인가 왕덬이 케톡 손놨을때.. 생각하면 지금 그래도 잘 돌아가는거 같은데
- 11:33
- 조회 13
- 잡담
-
- 법으로 하는 고소도 지기분상해죄가 넘쳐서 경찰들이 곤혹인데
- 11:33
- 조회 22
- 잡담
-
- ㅅㅈㅎ 근본적으로 걍 왕덬 역량에 비해 너무 큰 규모의 커뮤를 운영하는듯
- 11:32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