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은 오히려 처패는 게 아니라 다같이 그걸 왜 지금? 하면서 화내는게 더 많아보이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188419 무명의 더쿠 | 09:24 | 조회 수 148 처팬다고 과하게 반응하는게 더 이상하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