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에 직접 들어가는거 말고도 현장에 많은 일자리가 있을텐데 하다못해 급식이모도 있을수 있고(예시임 나도모름) 그런 외부일은 알바로 뽑을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한번 날잡아서 공지좀 정리했으면..
- 10:53
- 조회 6
- 잡담
-
- 자의식과잉일수도 있지만 독방 글요 휴업중인 이유
- 10:53
- 조회 22
- 잡담
-
- 매년 특정 한멤버 생일에 스케줄 잡아주는건 회사에서 편애하는걸까 우연일까
- 10:52
- 조회 27
- 잡담
-
- 칼국수 애호박찌개 스프카레 중에 뭐 먹을까
- 10:52
- 조회 7
- 잡담
-
- 근데 댓글안달림=처벌사유 아님 이거 아냐?
- 10:52
- 조회 20
- 잡담
-
- 뭔 플임?
- 10:52
- 조회 4
- 잡담
-
- 연예인 고소 공지 고소내역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게 더쿠인데 이만큼 유저 자유도?가 높다는거부터가 노이해긴 함ㅋㅋㅋ
- 10:52
- 조회 11
- 잡담
-
- 더쿠 운영 되는거 보면
- 10:52
- 조회 7
- 잡담
-
- ㅍㅁ 덬들 가장 많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뭐야?
- 10:52
- 조회 11
- 잡담
-
- 그냥 팬이라서 아는얘기도 별안간 회사덬몰이 이런거 당한덬들도 ㅈㄴ많은데 다들 살아있는거같은거보면 신고를 안하긴하는듯
- 10:52
- 조회 9
- 잡담
-
- 근데 제품 바이럴글같은것도 신고하면 어떤건 맞다고 달고 지우고 어떤건 아무말 없는데 지워짐
- 10:52
- 조회 11
- 잡담
-
- 어금니에 금간거 방치하면 안좋을까
- 10:52
- 조회 12
- 잡담
-
- 난 다른건 모르겠고 글 숨기기 기능 있으면 좋겠어
- 10:52
- 조회 6
- 잡담
-
- 공지위반 신고가 글삭만 되는거지?
- 10:52
- 조회 14
- 잡담
-
- 뮤비 촬영 따라가는 홈마는 왜 가?
- 10:51
- 조회 127
- 잡담
-
- 내가볼땐 게시판관리자들 지들도 공지위반인지 아닌지 아리까리한거 같음
- 10:51
- 조회 67
- 잡담
-
- 난 걍 개쓸데없는 어그로 아니고 덬입니다 이런건 왜달아주는지 모르겠어
- 10:51
- 조회 74
- 잡담
-
- 뭔가 확실한건 댓글도 바로 달림 일베글이나 바이럴 의심글 이런거
- 10:51
- 조회 15
- 잡담
-
- 난 그놈의 하붕이랑 싸패토끼단? 이것도 ㅅㅂ 둘다쌍으로사라져라 빌고잇음
- 10:51
- 조회 42
- 잡담
-
- ㅍㅁ 연애 상대방도 중요하긴한가봐
- 10:51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