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알바가 뭔 문제인데? https://theqoo.net/ktalk/4255186149 무명의 더쿠 | 09:22 | 조회 수 115 그냥 알바 했나보구나 할일 아님?뭐 구라라고 뭐라하는거임?설사 구라라해도 그게 뭐? 싶은데